기아차는 20일, CGV청담씨네시티 내에 업계 최초의 전용 브랜드관인 ‘기아 시네마(KIA CINEMA)’를 오는 2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아 시네마’는 디자인 경영을 선도해온 기아차의 명성에 걸맞는 고품격 실내 디자인과 함께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볼거리가 가득한 신개념 문화공간이다.
1층 190석, 2층 18석의 넓은 복층 구조를 갖춘 ‘기아 시네마’는 상영관 전체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하며 품격 높은 문화예술 공연장의 느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기아차 측은 전했다.
특히 세계 최초로 정면 스크린과 함께 좌측, 우측, 천장 등 총 4개의 스크린에서 영화가 상영돼, 관객들에게 영화 감상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좌석 위치에 따른 관람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기아 시네마’는 영화 시작 전에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광고를 최소화하는 대신 ‘쏘울 햄스터 영상’, ‘모닝 네일아트 영상’ 등 기아차가 최근 유튜브 등을 통해 선보이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재미있는 영상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 시네마’는 관객들에게 이제껏 느껴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영화 감상의 재미를 선사하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을 확대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이색 광고…내 아이폰 게임이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구글 검색창에 'Let it snow'를 치니…"정말 눈 내리네"
·미국에서 가장 못생긴 차 TOP13…포르쉐, 미니 쿠페까지?
·최고의 레이싱모델 10명이 한자리에…
·구사일생 프라이드, 갑자기 땅 꺼져 '대롱대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