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11월 27부터 28일까지 이틀 간 제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제 8회 에쿠스 고객초청 자선 골프대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에쿠스 고객은 11월 7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나 운영사무국 전화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11월 9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자 120명을 공지할 예정이다.
대회 전날인 11월 27일에는 환영 만찬과 국내 톱 프로골퍼들의 애장품 경매 이벤트 및 골프 레슨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 우승자 및 준우승자, 베스트 스코어에게는 최고급 골프 클럽을 각각 부상으로 수여하며, 경기관람권·항공권·숙박권을 포함한 PGA 참관 패키지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대회 기간 중 현대차가 지정한 특정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i40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베스트 드레서 등 다양한 특별상도 수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과 나눔의 의미까지 더해져 품격과 전통이 있는 명실상부 아마추어 최고의 골프대회가 될 것"이라며 "친선 골프 대회에도 참가하고 자선활동에도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에쿠스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이번 골프대회의 개인 참가비 전액을 모아 참가자 명의로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MW, 강력해진 320d 에디션 출시…200대 한정판매·한국도요타, 미니밴 '시에나' 사전계약…"카니발, 한 판 붙자"
·현대차, 튜닝쇼 세마(SEMA)에 벨로스터 출품
·SK엔카, 침수차 무료조회 서비스…"속지 말고 안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