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성형 관련 제품 유통 전문회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가 16일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씨플러스 비타 선밀크’를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효과(SPF50+/PA+++)가 뛰어난 이번 제품은 피부 보호뿐 아니라, 피부톤까지 개선시켜주는 등 자외선차단과 미백기능성 이중기능 식약청 인증을 받았다.
씨플러스 비타 선밀크는 비타민B5(피부 건조증 개선 및 피부 진정), 비타민C(멜라닌 농도 감소, 피부 미백), 비타민E(피부노화 예방) 등 6가지 멀티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비타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생기를 불어넣고, 탄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강력한 수분 유지 능력을 갖고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부족해질 수 있는 수분을 집중 공급해 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씨플러스 비타 선밀크는 촉촉한 밀크타입이라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끈적이지 않고, 피부톤과 수분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따가운 햇살로부터 우유빛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8월 22일부터 한가위 맞이 이벤트로 특별한 분들께 선물하는 피부 고민별 특별 세트를 5~2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제품 구입은 ‘닥터스킨케어(www.drskincare.co.kr)’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지난 10여 년간 보톡스, 레디어스, 레블란 등의 제품과 에스테메드, 셀레시스, 이지듀 등의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리드해 온 회사다.
김병수 매경헬스 [sskbss@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