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신문협회는 먼저 전체 인구 중 72.6%가 신문을 읽거나 신문사 웹사이트를 방문한다며, 신문 독자 중 68%가 신문을 읽을 때 규칙적으로 광고를 본다고 밝혔습니다.
또 2010년 조사 결과 소득이 10만 달러 이상인 성인 가운데 73%가 매주 신문을 읽었으며, 대학 졸업자는 80%, 경영·비즈니스·금융 전문직 종사자 중 70% 이상이 신문을 읽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외에도 특정 소비자를 겨냥한 타깃 광고를 만들거나 광고의 제작시간이 짧은 점, 광고주들 요구에 맞게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신문 광고를 해야 하는 10가지 이유에 포함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