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해균 선장 오만 출발…오늘 밤 도착
아덴만 여명작전 중 총상을 입은 석해균 선장이 오만을 출발해 오늘 밤 10시쯤 서울공항에 도착합니다. 생포된 해적 5명은 모레 한국으로 압송됩니다.
▶ 무바라크 내각 해산…최소 26명 사망
무바라크 이집트 대통령이 TV연설에서 내각 총 사퇴를 요구했습니다. 이집트에서 벌어진 반정부 시위로 지금까지 최소 26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세계증시, '이집트 사태' 우려 급락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세계증시가 이집트 사태에 대한 우려로 동반 하락했습니다. 뉴욕증시는 기술주를 중심으로 큰 폭으로 내렸습니다.
▶ 전셋값 상승세…신도시도 '고공행진'
아파트 전셋값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신도시 전셋값도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사철을 앞두고 있어 전셋값 상승세는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우즈벡에 3대2 승리…아시안컵 3위
우리 축구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을 3-2로 누르고 아시안컵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영표는 경기를 마친 뒤 국가대표에서 은퇴한다고 밝혔습니다.
▶ 앤서니 김, 선두에 2타 뒤진 2위
앤서니 김이 미국 프로골프투어 파머스 인슈어런스오픈 2라운드에서 다섯 타를 줄이며 선두에 2타 뒤진 2위로 뛰어올랐습니다.
▶ '어
어머니를 살해한 혐의로 체포된 대전의 현직 경찰간부가 범행 일체를 자백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 서해안 내일까지 많은 눈…최고 20cm
충남지역의 대설주의보는 오후 들어 해제됐지만 전남과 제주에는 대설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내일까지 충남 서해안과 호남에는 최고 20㎝ 정도의 많은 눈이 내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