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8%가 산지인 경기도 가평은 도심을 떠나 쾌적한 전원 생활을 꿈꿔온 이들에게는 메카로 통한다. 사업지가 위치한 곳도 아름드리 잣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주거지에서 풍부한 피톤치드로 몸과 마음을 자연치유할 수 있는 힐링지로 더할 나위 없을 것으로 보인다.
![]() |
서울아산병원과 구리한양대병원 차량 이용 40분, 아침고요수목원, 잣향기푸른숲이 5분 거리에 있다. 베네스트, 크리스탈밸리, 썬힐골프장도 가깝다.
현직 외과의사인 양형규 서울양병원 박사가 직접 기획과 시공에 참여하면서 알려진 '닥터포레가평'의 분양 부지는 330~825㎡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계약 즉시 입주할 수 있는 견본주택 2가구도 함께 공급한다.
닥터포레 관계자는 "토지를 구매해서 직접 설계하고 시공사를 선택해서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자유롭게 건축할 수 있다"면서 "토지를 구입하고 건축을 의뢰할 경우 허가부터 입주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유한회사
전선 지중화로 단지 내 전봇대가 없고, 하수도 공사, 대지 분할이 완료돼 부지 매입 즉시 건축이 가능하다. 개발이 쉬운 계획관리지역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주택간 계단식 형태로 조망권 간섭도 없다.
닥터포레 현장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