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화 MTV 푸르지오 디오션 투시도 [사진 = 대우건설] |
11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일원에 들어서는 '시화 MTV 푸르지오 디오션'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984가구(아파트 전용 78~100㎡ 400가구·오피스텔 전용 53~119㎡ 584실)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이 중 이번 분양 물량은 오피스텔이다.
사업지 앞에 세계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최초의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해양생태과학관과 아쿠아테마공원, 아쿠아펫랜드, 스트리트몰, 키즈파크 등 시화 MTV 내 추진 중인 다양한 관광 인프라가 있다.
또 도보통학거리에 초·중교 통합학교 건축공사가 내년 3월 개교를 목표로 진행 중이고, 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이 지나는 오이도역과 서해안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도 가깝다. 여기에 시흥-안산 트램 노선 및 오이도 연결선과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이 각각 2025년과 2030년 개통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는 이색적인 외관 디자인 요소를 도입해 가시성을 높였으며, 내부는 전실 4.5m 층고의 듀플렉스(복층) 설계가 적용됐다. 일부 타입(65RG)을 제외한 대다수 타입에는 테라스를 제공한다. 피트니스와 스크린골
한편,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만 19세 이상자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을 넣을 수 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