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조감도 [사진 = DL이앤씨] |
이런 가운데 DL이앤씨는 이달 중 영종도 내 e편한세상 1·2차에 이어 세번째 브랜드 프리미엄을 이어갈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영종국제도시 A28블록 전용 84·98㎡ 1409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장에는 새롭게 거듭난 'e편한세상'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차별화된 상품설계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2000년 국내 최초 도입된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은 지난 6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빅데이터 조사와 소비자 통합 리서치 등 고객들의 주거 형태와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이뤄진 만큼 BI리뉴얼과 디자인, 건축, 인테리어, 조경, 커뮤니티 시설 등 모든 영역에서 완벽한 디자인과 상품으로 거듭났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그 동안 'e편한세상' 브랜드가 '고객의 편안한 삶을 위해 진심을 다한다'라는 목적을 추구했다면, 리뉴얼된 'e편한세상' 브랜드는 여기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단지는 영종국제도시 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개인정원(일부 가구)과 5베이(Bay) 와이드 평면 설계(일부가구)가 적용된다. 또 앞서 공급한 e편한세상 1·2차와 달리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되는 것은 물론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저감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영종국제도시 분양 단지 중 최초로 단지 내 실내체육관이 갖춰지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GX룸, 가족운동시설(탁구) 등도 마련돼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롭게 운동을 할 수 있다. 자녀가 있는 가구를 위한 어린이집과 실내놀이터, 맘스 스테이션, 작은 도서관(라운지 카페) 등도 마련된다. 사우나와 그린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을 비롯해 영종국제도시 분양 단지 중 최초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개인 오피스 공간까지 갖춰진다.
입주민들은 인근의 하늘대로를 통해 지난 달 착공한 제3연륙교를 이용할 수 있다. 제3연륙교 완공 시 청라국제도시 스타필드 청라(예정)와 코스트코 청라(예정), 청라의료복합타운(예정) 등 생활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인천영종초교를 품고 있어 자녀들이 안심하고 학교를 다닐 수 있는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단지는 중심상업지구와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