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 중산 자이 투시도. [사진 제공 = GS건설] |
중산 자이는 코로나19로 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할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튜브 자이TV를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오픈 당일 진행된 방송에서 2만5천여명이 접속하며 높은 열기를 입증했다.
경산시 중산동 230번지, 400-1번지 일원에 들어설 중산자이는 2개 단지, 11개 동에 총 1453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1단지 74㎡ A/B 타입, 84㎡ A/B 타입, 117㎡이고, 2단지는 96㎡, 117㎡이다.
중산자이는 지역 최초로 단지 내 스카이라운지 특화공간을 마련했다. 호텔에서나 누릴 수 있던 스카이라운지의 아름다운 조망을 이제 아파트에서도 누릴 수 있다. 2단지 27층에 들어설 스카이라운지는 탁 트인 뷰와 함께 실내라운지, 루프탑 카페 공간을 마련했다.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스크린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단지 내 중심마당을 조성하고 어린이놀이터, 단지내 통학버스 승하차 대기공간인 맘스스테이션도 조성된다.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전세대 판상형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중산자이는 분양권 전매 규제에서 자유로운 단지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기대가 컸던 곳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 위치적으로는 경산이지만 수성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와 선호도 1위 브랜드 자이 프리미엄, 차별화된 커뮤니티와 잘 짜여진 공간구성으로 볼 때 1순위 청약마감은 무난할 것"으로 예상했다.
중산자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견본주택과 유투브 자이TV
[대구 = 우성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