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효성해링턴타워 인하 조감도[사진= 효성건설] |
사업지 인근에 있는 수인선 인하대역을 이용해 수도권 지하철 4개 노선으로 환승할 수 있다. 홈플러스, 스포츠센터, CGV, 소극장, 미디어센터, 어린이도서관, 야생화원, 공원일주산책로 수봉산근린공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교통 호재도 많다. 먼저 미추홀구에서는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및 지하화 사업이 예정돼 있다. 또 2025년 개통예정인 GTX-B 노선(송도역, 인천시청역)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의 이동 시간이 기존 80분대에서 20분대로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KTX(송도역)도 2021년 개통이 예정돼 있다.
아울러 용현도시환경정비사업과 용마루 주거환경개선지구사업 등 도시정비사업도 사업지 인근에서 추진된다. 인천시는 오는 2022년까지 약 3조원의 예산을 투입해 ‘원도심 부흥 프로젝트’도 추진할 예정이다.
원룸을 포함 총 16개 타입에는 빌트인 가전 및 가구를 적용한 스마트 시스템이 도
또한 에너지 절약효과가 기대되는 빗물저류조(지하층), LED등기구 등이 적용되며, 기준층 일부 호실과 최상층에는 각각 개별 테라스와 펜트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홍보관은 당산역 1번(2호선), 13번 출구(9호선) 인근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