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 평(3.3㎡)당 가격이 1억 원에 책정되는 등 집값 고공행진의 기세가 좀처럼 멈출 기세를 보이지 않고 있다. 특히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13년 동안 연봉을 한 푼도 쓰지 않고 모아야만 집을 구매할 수 있을 만큼 내 집 마련하기란 참으로 하늘에 별 따기와 같은 일이 돼버리고 말았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은 무리한 대출 없이도 저렴한 분양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아파트만큼 깔끔한 부대시설과 감각적인 디자인 등을 갖춘 ‘신축빌라’를 택하고 있다. 또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여성들의 경우 주거침입절도, 납치·인신매매 등 범죄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주거 선택에 있어 깊은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시, 경기도, 인천시 등에서 홀로 사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여성안심서비스, 여성안심지킴이집, 여성안심주택 등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지만 여성들의 불안은 좀처럼 가실 기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에 국내 최초 여성 전용 컨설팅 업체인 ‘가인주택’은 여성들의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을 위해 여성 전문가를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인주택의 서비스를 통해 여성들은 홀로 집을 계약하러 다닐 경우 충분히 값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에도 무시를 당하거나, 좋지 않은 집을 권하는 등의 무례한 태도를 겪을 필요 없이 여성 전문가의 도움으로 안전하게 집을 계약할 수 있을 전망이다.
국내 최초 여성 전용 컨설팅 업체 가인주택 관계자는 “1인 가구, 독신족이 늘어나면서 거주지의 안전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을 위해선 자신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는 여성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며 “가인주택은 여성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한편 신축빌라 업체 가인주택은 여성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나가고자 만든 여성 컨설팅 회사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일하고 있다. 가인주택의 신축빌라 계약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