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제 호수와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품은 전주 만성택지지구 내의 테라스 하우스인 '만성이지움 레이크테라스'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계성건설(주)이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에 공급하는 '만성이지움 레이크테라스'는 총 11개 동, 지하 1층~지상 4층, 테라스 하우스 총 177가구로 규모로 4Bay 설계 (일부 세대), 20cm 더 높은 천정고와 전 가구에 야외 테라스를 적용한 남향 위주 중심의 전주 최초의 테라스 하우스로 첨단 방범시설, 헬스장, 실내 골프 연습장,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앞에 만성서로, 만선중앙로가 있으며 차량 10분 내에 서전주IC와 전주IC가 있고 전북혁신도시 내 버스정류소가 예정되어 있어 수도권 및 광역교통이 편리하고 전북도청, 전주시청 등 전주 주도심도 근접 거리에 있다.
기지제 호수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탁월한 전망과 조망권을 갖추고 있고, 근린공원과 접해 있으며 수변공원, 황방상, 전주 월드컵경기장, 전주 덕진공원도 인접해 있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전주지방검찰청과 전주지방법원이 2019년 3월에 들어설 예정이고, 전북도청, 농협하나로클럽, 롯데마트, 롯데백화점이 있다.
단지 인근에 양현초(예정), 만성중(예정), 양현고
또한, 다양한 업무 기관도 가까워 직주근접 단지로 생활할 수 있고 모든 생활 인프라가 인접 거리에 갖춰진 '만성이지움 레이크테라스'는 전주에서는 다시는 없을 최상의 입지로 예상된다.
[MK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