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유망 수익형부동산 홍보 고민 한방에 날리세요”
매일경제·매경비즈와 상가정보연구소가 공동 주최한 '2018 수도권 유망 상가 초청 머니쇼'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2월 1일(목)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제1회 행사는 상가투자자, 예비 창업자, 부동산 중개업소 관계자 등 300명에 가까운 참가자가 모여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 1부에서는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의 ‘2018년 상가시장 전망과, 임대료 상승지역 분석을 통한 신 투자전략’이란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으며, 이어 2부에서는 사전 선별한 수도권 유망 상가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3부에서는 매경 세무센터 유찬영 대표세무사의 '상가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절세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다.
금번 행사에 참가한 분양업체 김모씨는 “생각보다 투자자들의 참여가 높아 금번 분양 상품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됐다. 특히, 당일 상담자와 참석자 중 사후 상담 관심 표명자들도 적지않아 좋은 결실에 대한 기대도 크다”며 “제2회 행사에는 다산신도시 분양물건으로 참여 할 생각이다”고 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상가정보연구소 마케팅 사업부로 전화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