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 받는 ‘그랑시티자이 2차’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나들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국내 1호 국가정원인 총 111만㎡ 규모의 ‘순천만 국가정원’을 방문해 세계정원 경기가든(가칭, 예정)의 모습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그랑시티자이 2차 홈페이지에 접속 후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뒤 순천만 국가정원 관련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순천만을 가야 하는 이유, 순천만에서의 추억, 혹은 세계정원 경기가든 조성에 따른 기대감 등이다. 사연을 작성해 준 분들 대상으로 50여 명을 추첨해 교통과 식사, 순천만 국가정원 입장권 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1팀 당 최대 4명까지 함께 갈 수 있어, 가족 또는 친구, 지인 등과 함께 나들이를 갈 수 있다.
순천만 국가정원 봄나들이 이벤트 모집은 5월 1일(월)까지며, 다음 날인 2일(화)에 그랑시티자이 2차 홈페이지에 당첨자 발표 및 개별 연락이 이뤄 진다.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는 6일(토) 오전 8시에 출발해 오후 8시 도착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우수 사연으로 채택된 분께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참가자들 대상으로 사진 후기 공모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계정원 경기가든(가칭, 예정)은 그랑시티자이 2차에서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개발 호재로 의미가 크다. 세계정원 경기가든(가칭, 예정)은 안산시 본오동 일대에 조성된다. 이 곳의 조성이 완료되면, 그랑시티자이 2차 인근에 위치한 갈대습지공원과 비봉습지공원을 포함한 132만㎡ 규모의 국내 최대 정원〮에코벨트가 탄생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랑시티자이 2차는 안산지역 내 최고층(49층)으로, 세계정원 경기가든 부지 옆에 조성되기 때문에, 고층(일부동)에 거주하는 입주민은 세계정원 경기가든(가칭, 예정) 조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고층에 거주하지 않더라도, 스카이커뮤니티에서 세계정원 경기가든(가칭, 예정)을 조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산시 최초로 조성되는 스카이커뮤니티시설은 지상 44층(204동)에 조성된다. 이 곳에서 그랑시티자이 2차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운동을 하면서, 혹은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면서 아름답게 꽃으로 수 놓은 세계정원 경기가든(가칭, 예정)을 바라볼 수 있다. 서울 한강변 또는 부산 해운대변에 위치한 고급 고층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명품 조망을 그랑시티자이 2차에서도 즐길 수 있는 셈이다.
현재 세계정원 경기가(가칭, 예정)든 사업의 빠른 진행이 가시화 되면서 머지않아 수혜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월 경기도는 ‘세계정원 경기가든(가칭, 예정) 조성사업 타당성 및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10월까지 이번 용역 착수를 통해 세계정원 경기가든(가칭, 예정) 조성사업이 첫발을 내딛게 된다.
그랑시티자이 2차 분양관계자는 “세계정원 경기가든 조성이 완료되면, 연간 방문객이 5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여 주변 상권이 활성화되는 것은 물론 교통 및 편의시설 개발도 진행될 것으로 예상돼 지역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그랑시티자이 2차는 이러한 수혜를 받는 것은 물론, 안산 최고층 이면서 스카이커뮤니티가 들어선 아파트로 세계정원 경기가든과 시화호의 환상적인 조망을 입주민 모두가 누릴 수 있어 안산을 대표하는 고급아파트로 자리잡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시티자이 2차는 주거•상업•문화가 결합된 총 7653가구 규모의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90블록 일대의 미니신도시급
그랑시티자이 2차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 90블록) 내 복합용지(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639-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0년 하반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