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 두산위브 더테라스 조감도 [사진제공: 두산건설] |
단지는 전용 84㎡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하지만 복층형으로 이뤄진 전용 84㎡(A~C) 162가구를 비롯해 4베이(Bay) 구조 전용 84㎡(D~G) 110가구 등 타입을 나눠 수요자의 주택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두산건설은 정관지구 내 첫 진출사업인 만큼 평면과 조경 등 상품설계에 더욱 공을 들일 계획이다. 실제 전 가구에 광폭테라스 설계를 적용하고, 최상층에는 다락을 제공한다.
단지 남측으로 강변공원(약 1만 6500㎡)과 좌광천수변공원(7.8㎞)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 속에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있는 부산-울산고속도로 장안IC와 정관~석대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각각 해운대와 울산, 센텀시티 등 부산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부산광역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기장군 장안읍 좌천역~정관면 월평리 월평교차 구간을 연결하는 총연장 12.9㎞의 정관선이 포함돼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시설로는 달산초, 방곡초, 부산중앙중 등이 있으며, 단지 옆으로 고등학교 부지가 있어 향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용수리 1313번지 일대에 마련되며, 이달 중 문을 열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