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행역2차 휴먼빌 투시도 [사진제공: 일신건영] |
동두천 지행역2차 휴먼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착한 분양가다. 이 아파트의 평균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로, 최상층을 제외한 나머지 가구는 2억원 이하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지역주택조합사업이 아닌 일반 분양단지가 3.3㎡당 분양가를 500만원대에 책정했다는 것은 극히 이례적이라는 것이 분양업계의 시각이다. 여기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함에 따라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입지여건도 좋다. 단지에서 지하철 1호선 지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이용해 의정부나 서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3번국도 우회도로도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지행초, 생연중, 동두천외고, 중앙고 등이 있다.
단지는 상부의 개방감을 높이고 지상부의 주차공간을 최소화한 아파트로 꾸민다. 상부에는 다양한 수종을 식재해 중앙광장과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등 입주민을 위한 공간으로 조성한다. 곳곳에는 휴게시설도 제공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고, 초고속 정보통신을 활용할 수 있는 최첨단 네트워크 환경도 구축한다.
전용 84A와 84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동두천시 송내동 700-2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