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서동지역은 아파트는 물론 빌라위주의 단독주택과 인근 부산외국어대학교 학생들의 원룸등 다양한 부동산매물이 존재하며 두실역 근처의 역세권으로 중개,매매,임대등의 다양한 부동산관련이슈가 끊이지 않는 지역이다.
구서동지역에서 스마트하우스 주택임대관리업에 승부를 건 안선준 대표를 소개 한다. 증권가에서 주택임대관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한 안선준대표는 경력부터 화려하다.
↑ 스마트하우스 센텀점 안선준 대표 |
2006년부터 공무원연수원, 포스코등에서 재무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부동산과 금융자산의 적정배분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그의 목표는 임대관리를 통한 종합재무 컨설팅 전문점의 추구이다.
안 대표는 “스마트하우스 센텀점(부산광역시시 금정구 구서동 1023-37 / 051- 517-0567 / 구서선경공인중개사사무소)는 ‘바른 중개, 성실 중개, 책임 중개’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습니다. 임대인에게 기본적인 관리에서 보험 재투자 등 경영컨설팅과 임대인을 위한 세법개정이나 투자에 관한 재무특강을 분기별로 계획 중입니다”라고 계획을 전했다.
또, “부동산 중개업을 기반으로 현재는 부동산투자와 호텔체인투자에 주력하며 투자자들에게 안정적 수익구조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죠. 주택임대관리업에 도전하게 된 계기는 종합부동산자산관리로 업무영역을 확대하고 싶었고 마침 부동산시장상황이 월세중심으로 변하면서 주택임대관리업에 관심을 갖게 되었죠”라고 말했다.
↑ 스마트하우스 센텀점 |
스마트하우스는 한국형 미쓰이부동산(종합부동산서비스회사)에 가장 가까운 모델로 임대, 연체, 행
스마트하우스 전국 회원점 가입문의는 1566-5423 또는 스마트하우스홈페이지(www.smarthaus.co.kr)를 방문하시면 다른 지역 회원점 정보와 다양한 주택임대관리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