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미안 베라힐즈 스토리 월(Wall) 이미지[사진제공: 삼성물산] |
이번 이벤트는 ‘래미안 베라힐즈 스토리 월(Wall)’ 이벤트로 웰컴라운지 벽면 전체를 꾸밀 수 있는 10가지 종류의 스티커를 제작해 그 중 5장을 택하면 패키지 봉투와 함께 선물로 증정한다. 10가지 종류의 스티커는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의 특징·장점 등을 그림 이미지로 제작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녹번역 인근에 위치한 래미안 북한 베라힐즈 웰컴라운지를 방문한 뒤 홍보영상과 브리핑을 받으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티커와 함께 미나 화분을 준다.
미니 화분은 공기정화식물로 알려진 에피프레넘이다. 이번 ‘래미안 베라힐즈 스토리 월(Wall)’ 이벤트는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11월 분양예정인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녹번 1-2구역을 재개발 하는 아파트로 총 1305가구다. 이 중 337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역세권 단지며 단지 내 게스트룸, 유치원, 어린이집, 피트니스 센터 등 커뮤니티 내 다양한 편의시설이
또한 조경특화 단지로, 최대 1.1km(A코스)에 이르는 둘레길(A·B코스 구성)과 래미피트존(야외운동기구가 설치된 운동시설)등이 조성된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웰컴라운지는 현장(녹번 1-2구역) 바로 맞은편(녹번역 5번 출구)에 있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