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런 봄이다. 하지만 해마다 이 맘 때면 황사만큼이나 반갑지 않은 손님이 있으니 바로 울긋불긋 얼굴에 돋는 지긋지긋한 환절기 피부트러블이다.
삼일제약 ‘시크릿 스팟패치’는 하이드로 콜로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딱지생성을 억제하여 흉터를 최소화할 뿐 아니라 빠른 상처회복을 돕는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다. 기존의 스팟패치(일명 점밴드)라 불리는 제품들은 얼굴에 부착시 티가 많이 나고 메이크업을 했을 때도 화장이 뭉친다는 단점을 갖고 있었지만 ‘시크릿 스팟패치’는 얼굴 가까이에서 들여다봐야 붙였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얇고, 밀착력이 좋아 메이크업 시에도 화장이 뭉치는 것을 최소화 하고 방수력까지 갖춘 제품이다.
삼일제약 변미화과장은 ‘시크릿 스팟패치는 출시 전 제품 품평테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은 제품이라 자신감을 갖고 출시하였으며, 이러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사용하고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고 전했으며, 금번에도 3월 20일~21일, 25일 (3일간)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대상을 중심으로 이대, 신촌, 홍대, 명동, 강남 등에서 ‘시크릿스팟패치’ 로드쇼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시크릿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