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어스(ONEUS)가 신곡 ‘IKUK’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알비더블유 |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늘(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페셜 앨범 ‘Dear.M’의 타이틀곡 ‘IKUK’의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IKUK’는 원어스가 지난해 출연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파이널 생방송 경연에서 선보인 ‘I KNOW YOU KNOW’를 편곡한 버전이다. 펑키하고 그루브한 사운드 위 멤버들의 수려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다섯 뱀파이어의 치명적인 유혹을 그려냈다.
특히, 원어스는 경연보다 한층 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뱀파이어라는 콘셉추얼한 콘셉트에 몰입감을 더하는 퍼포먼스로 무대 위 강렬한 스토리텔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Dear.M’은 원어스가 그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투문(팬덤명)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IKUK’를 비롯해 신곡 4곡과 팬송 ‘루퍼트의 눈물 (Rupert’s drop)‘, 역대 타이틀곡의 재녹음 버전까지 총 17곡이 수록됐다. 멤버 이도와 환웅이 수록곡 ’We Are Young‘의 작사에, 서호가 팬송 ’루퍼트의 눈물 (Rupert‘s drop)’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