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동원이 무대인사를 통해 극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
13일 CGV 공식 계정을 통해 오는 18일 개봉을 앞둔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의 무대인사 일정이 공개됐다.
정동원은 개봉일인 오는 18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영등포와 왕십리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무대인사는 18일, 21일, 22일과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인 24일, 25일까지 총 5일간 일별로 4회씩 진행된다. 무대인사 관련 정보는 CGV 공식 계정, 극장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대인사의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 현장매표소 및 티켓판매기에서 할 수 있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넘나드는 만능 아티스트 정동원의 지난 3년간의 콘서트 무대 하이라이트를 기록한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이다. 선명한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로 현장감을 그대로 담아내어 올해 연말 콘서트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로 찾아온다. 앞선 예매 오픈과 동시에 콘서트 무비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전국의 연말 극장 접수를 예고했다.
매년 연말 개최됐던 ‘성탄총동원’ 콘서트가 이번에는 영화라는 색다른 형태로 찾아오는 만큼, 정동원과 팬들이 더욱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위해 제작한 필름마크, 크리스마스 기념 특전 등도 만나볼 수 있어 재미와 기대를 더했다.
이번 영화에서는 ‘성탄총동원’, ‘음학회’ 등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총 3년간의 콘서트를 한데 모아 아티스트 정동원의 성장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동원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상기시키며 그때의 행복했던 시간을 다시금 추억하게 만든다. 또한 ‘미스터트롯’부터 함께해 온 대한민국
한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오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CGV 홈페이지, 앱 등에서 상영 극장 확인이 가능하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