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ITZY는 오는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와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을 발매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게재하고 컴백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25일 0시에는 채령의 솔로곡 ‘Mine (채령)’ 뮤비를 오픈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했다.
한 편의 모노드라마 같은 이번 뮤비에서 채령은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거울에 비친 자신을 향해 가사를 읊조리는가 하면 무표정의 새콤함부터 카메라를 향해 싱긋 미소 짓는 달콤함까지, 블랙 앤 화이트 의상처럼 서로 다르지만 모두 제 옷처럼 잘 어울리는 이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노랫말 그대로 “something special”함을 갖춘 채령이 선사할 첫 솔로 트랙을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신보 8번 트랙에 자리한 ‘Mine (채령)’은 그루비한 셔플 리듬, 몽환적 기타 사운드, 채령의 유니크한 보이스 컬러가 조화를 이뤘다. 채령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나를 향한 진심을 솔직하게 말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Mine’이라는 직관적 키워드에 담아 표현했다. 여기에 앞서 ITZY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K팝 유명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 셀라(SELAH) 등이 힘을 보탰다.
새 앨범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각 멤버 솔로곡이 수록돼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타이틀곡 ‘UNTOUCHABLE’을 필두로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Crown On My Head (예지)’(크라운 온 마이 헤드 (예지)), ‘Blossom (리아)’(블러썸 (리아)), ‘Run Away (류진)’(런 어웨이 (류진)), ‘Mine (채령)’, ‘Yet, but (유나)’(옛, 벗 (유나)), ‘Escalator’(에스컬레이터)까지 총 10곡이 실렸다.
ITZY의 2024년 첫 컴백을 위한 대대적 프로모션도 팬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타이틀곡 ‘UNTOUCHABLE’, 앨범의 포문을 여는 오프닝 트랙 ‘BORN TO BE’, 수록곡 ‘Mr. Vampire’의 뮤비에 더해 멤버 각자의 개성이 깃든 솔로 트랙 비디오까지 총 8편의 영상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막내 유나의 손길이 닿은 ‘Yet, but’ 뮤비는 27일 0시 베일을 벗는다.
한편 ITZY는 2
[MBN스타 안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