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Heaven’ 세 번째 티저 이미지 오픈
가수 권은비가 ‘Like Heaven’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가수 권은비가 ‘Like Heaven’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올여름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서 보여준 매혹적인 퍼포먼스에 이어 ‘언더워터(Underwater)’로 세 번의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킨 권은비는 ‘MZ 워너비’, ‘역주행 아이콘’ 수식어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권은비는 신곡 ‘라이크 헤븐’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섹시 카리스마를 벗어던지고 청량미 가득한 가을 여신으로 파격적인 콘셉트 변신을 선보인다.
그간 권은비가 어떠한 콘셉트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흡수하는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한 만큼, 그가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감성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이크 헤븐’은 가을밤 공기처럼 피어나는 아련함과 마음 한편에 숨겨둔 소박한 낭만을 자극하는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달콤한 쉼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사로 담겨 있으며, 권은비의 따스하고 포근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 권은비 ‘Like Heaven’.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권은비는 최근 일
권은비의 신곡 ‘라이크 헤븐’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