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박제업이 유성은과 손잡고 발매한 듀엣곡 ‘Day by Day’이 차트인을 했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
지난 25일 공개된 박제업과 유성은의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는 26일 오후 5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의 최신 차트(발매 1주 내)에서 40위를 기록, 신흥 듀엣 강자들의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또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티빙 ‘환승연애’를 모티브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향한 열띤 반응도 이어졌다.
대중들은 “노래도 뮤직비디오도 너무 좋다”, “내 얘기 같아서 너무 슬프다. 푹 빠졌다” 등 뜨거운 호응을 쏟아낸 것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합세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제업은 아름다운 미성과 전율의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하며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둔 가운데, 유성은과 함께 그동안 임재범과 박정현, 나윤권과 별 등 국내 레전드 듀엣들에 이어 가요사의 새로운
한편 ‘Day by Day’는 많은 걸 나누고 공유했던 두 사람이 잠시 다른 속도로 걷다 멀어진 서로를 보면서 서로의 마음을 느끼고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담겼다.
여기에 버즈, 케이월, 태연, 티파니, 김연우 등 국내 톱 보컬리스트들의 히트곡을 작곡한 이상준 작곡가가 힘을 보탠 곡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