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요 OST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
KOYO는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 대열에 합류, 수록곡 ‘아직도 실감이 안나서’를 14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아직도 실감이 안나서 / 우리가 헤어졌다는 그 사실이’라고 시작되는 곡 느낌 그대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이 실감나지 않을 정도로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감동을 더한다.
또한 ‘난 아직도 그대로 내 마음은 그대로 /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 누구보다 널 많이 사랑했던 나라서 / 그래 아직은 너를 사랑해’라는 후렴구에 이르면 KOYO의 진정성 깃든 곡해석이 어우러져 떠난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이 KOYO의 보컬 감성과 어우러졌다. 여러 드라마의 OST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코러스 보컬로 활동한 KOYO는 ‘DRIVE’, ‘PARTY’ 등 발표곡을 통해 감각이 뛰어난 음악적 매력을 전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발표하는 곡마다 탁월한 감성으로 보컬 매력을 발휘하고 있는 KOYO가 이번 OST를 통해 애절함이 감도는 가창력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채를 보여주었다”
한편 KBS1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가 탄탄한 스토리 전개를 이루며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 출연진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몰입도를 높이며 일일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