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은영-김형우 부부가 등장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은영-김형우 부부가 이현이-홍성기 부부를 찾아오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은영은 "(남편이) 내가 부끄러운가보다. 자기 친구들 만날 때 나를 안 데리고 간다"며 "남편 친구들 많이 못 만나봤고, (이현이-홍성기 부부) 잠깐 볼때도 나를 안 데려간다. 뭔가 불리한 얘기가 나올까 봐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김형우는 "내 주변 친구들이 뻥이 심하다"며 해명(?)했다.
김형우는 "성기형 처음 봤을 때도 20대 초반인데, 난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고 집에 가는 길에 형들한테 가서 목만 축이러 갔다. 형들은 맘먹고 놀려고 (나이트에) 갔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14년 찐친 홍성기는 "나는 할말이 많다. 나는 형우를 (나이트)에서 처음 만났는데, 형우 고등학교 친구에게 '형우를 어디서 처음만났냐'고 물었더니 나이트라고 하더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형우는) 돈을 많이 내는 친구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은영은 "나한테는 밥 한 번 (안 샀다) 내가 어떻게 결혼했는 줄 아냐. 소고기 사 먹여서 결혼했다"며 폭발(?)했다. 이에 김형우는 "형들이 사줬다. 소주를 40만 원어치 사줬다"고 적극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