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철부대 라인업 공개 사진=SKY, 채널A |
오는 23일 오후 첫 방송되는 SKY와 채널A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가 전략 분석팀 MC 군단과 참가대원 24인의 모습이 담긴 조직도를 공개, 최강 라인업으로 좌중을 압도한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리얼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총 라인업 조직도에는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츄(이달의 소녀)로 구성된 전략 분석팀 MC 군단부터 각 부대를 대표하는 최정예 참가대원 24인의 명단이 담겨있다.
또한 베일에 싸여있던 6부대의 정체가 드러나며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현장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부터 해병대 상위 1% 최정예 특수부대 해병대수색대, 최정예 엘리트 요원들로 구성된 대테러 부대 707(제707특수임무단)이 합류, 자존심을 건 접전에 흥미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육해공을 아우르는 전천후 특수부대 UDT(해군특수전전단), 대테러 초동조치 특수임무대 SDT(군사경찰특임대), 국민의 생명을 수호하는 전군 유일 구조 부대 SSU(해난구조전대)까지 도전에 나선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리얼 특수부대’ 대격돌에 나설 참가대원 24인으로는 ‘특전사’ 박준우, 정태균, 박도현, 김현동이 이름을 올렸으며 ‘해병대수색대’의 오종혁, 정훈, 안필립, 안태환 라인업으로 궁금증을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