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이 생애 첫 브이로그 시리즈를 선보인다.
1일 크리스탈의 담백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물 ‘CHARGING CRYSTALS’가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CHARGING CRYSTALS’에서는 연말 연초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크리스탈의 일상과 포토슛 작업을 위해 제주도로 떠난 모습 등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지난 29일 업로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집에서 식사를 하고 가구를 설치하는 인간 정수정의 하루가 선공개됐다. 이와 함께 제주도에서 승마를 체험하고 포토슛 촬영에 몰두하는 ‘아티스트’ 크리스탈의 모습이 대비되며 흥미를 자아낸 터. 감각적인 느낌의 티저가 공개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폭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날 공개되는 첫 본편에서는 오랜만에 휴식기를 맞아 오롯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크리스탈의 셀프 카메라가 담긴다. 작업실을 찾아 친구와 녹음을 진행하고, 새해 첫날 엄마와 함께 산책을 즐기는 크리스탈의 스윗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모노튜브' 측은 “12년 차 가수이자 배우로서의 더 큰 도약을 앞둔 크리스탈의 현재 모습을 있는 그대로
‘CHARGING CRYSTALS’ 1편은 1일 오후 5시에 공개되며, 이후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업로드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모노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