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원이 연말 깜짝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박원은 오는 31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깜짝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1일 박원이 진행하는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연말 공연을 요청하는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박원은 팬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과 공연 요청 내용이 담긴 사연을 듣고 "올해 안에 공연하겠습니다"라고 답하며 즉흥적으로 준비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지난 12일 박원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는 ‘공연이 없었는데요, 있습니다. #박원이 #어젯밤 #원키라에서 #쏘아올린 #공연 #이것이모두 #19시간만에 #벌어진일’라는 문구와 함께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공개된 대화에서는 공연을 잡아달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박원과 갑작스러운 공연 일정에 당황해하는 소속사 대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매 회 폭발적인 가창력과 남다른 무대매너로 관객과 뜨겁게 소통했던 박원이 라디오 사연으로 급하게 시작된 이번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라디오 사연을 통해 공연을 요청해주신 팬분들을 비롯해 늘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연말 선물을 드리
그룹 원모어찬스 출신 박원은 솔로 데뷔 후 개최한 모든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신흥 공연 강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