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뮤지컬 ‘벤허’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지컬 ‘벤허’(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연출 왕용범) 측이 극 중 메셀라 역을 맡은 박민성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민성은 모든 것을 뛰어넘어 로마 최고의 권력을 손에 쥐고자 하는 메셀라의 서사를 담은 ‘나 메셀라’를 불렀다. 권력을 갈망하는 메셀라를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되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로마 최고의 장군이 되고자 하는 결의를 담아냈다. 특히, 특유의 짙은 호소력으로 어린 시절의 상처와 그로 인한 외로움과 고독까지 온전히 녹여냈다.
또한, 박민성은 폭발적 고음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로마 최고의 장군으로 인정 받고자 하는 메셀라의 분노 섞인 몸부림을 한층 격정적으로 표현해냈으며 빈틈 없는 연기와 가창력으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일부 공개된 액션신 또한 눈길을 끌어 무대 위에서 재현될 로마 제국 시대와 박민성이 그려낼 메셀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민성의 ‘나 메셀라’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뮤지컬 ‘벤허’의 뮤직비디오는 극 중 벤허 역을 맡은 카이,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와 메셀라 역의 문종원까지 총 6편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캐릭터의 서사를 섬세하게 담아낸 프로필과 포스터, 흑백의 비장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 현장 스케치에 이어 뮤지컬 ‘벤허’ 시리즈의 정점이 될 뮤직비디오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년 만에 귀환하는 대작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감춰진 베일이 벗겨질 때 마다 매번 초미의 관심을 모은 뮤지컬 ‘벤허’는 작품성, 흥행성, 화제성을 갖춘 유일무이한 작품으로, 올 하반기 최대 화제작이자 흥행작이 될 전망이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