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에서 제작하는 아이돌 리얼리티 중 최초 시즌제로 진행한 '갓세븐의 하드캐리2'가 총 5회를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24일 막을 내린 '갓세븐의 하드캐리2'는 멤버들이 직접 디렉터가 돼 기획부터 구성, 연출, 출연까지 모두 맡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갓세븐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갓세븐의 하드캐리'는 시즌 1과 시즌 2 총 누적 조회 수는 1억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같은 성과 뒤에는 갓세븐의 두터운 팬층의 든든한 지원은 물론, 그동안 방송과 디지털을 연계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제작진의 노하우가 있기에 가능했다.
해당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안혜린PD는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 1, 2를 비롯해 'MPD의 뮤비 코멘터리', '아이돌리티', 'SHINee's BACK', '디큐멘터리', 'MPD 직캠', '오늘하룸'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방송과 디지털을 결합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해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안PD는 국내 방송사 최초로 아이돌 직캠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K-POP 및 아이돌 기반의 맞춤형 오리지널 콘텐츠와 예능,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등의 다변화 통해 타 방송에서 보기 힘든 색다른 프로그램 제작을 꾸준히 시도한 그는 착한 콘텐츠도 얼마든지 대중에게 통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것.
이와 관련 안혜린 PD는 "'갓세븐의 하드캐리2'의 성공은 갓세븐 멤버들과 팬분들, 그리고 항상 신선한 콘텐츠를 찾고자 노력한 제작진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연령층의 시청자들이 기분 좋게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CJ ENM에서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