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레드 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너나 해'를 포함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 전곡의 미리듣기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너나 해'를 포함한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기존의 여름 음악들과 달리 호러 분위기가 느껴지는 독특한 느낌의 '여름밤의 꿈'을 시작으로 기습 공개해 음원차트를 휩쓸며 올여름 장마송으로 떠오른 '장마', 마마무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미디움 템포의 청순한 분위기의 '하늘하늘(청순)', 마마무가 서로에게 애정이 어린 디스를 던지는 노래 '잠이라도 자지', 이번 앨범의 주인공인 문별의 솔로 데뷔곡인 'SELFISH', 그리고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너나 해'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속 강렬하고 도발적인 마마무의 모습이 정열적인 여름의 무드를 물씬 풍기며 한층 더 짙어진 매력을 예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마마무의 이벌 타이틀곡 '너나 해'는 정열적인 여름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한편 마마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