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입장] 전현무♥한혜진 열애 인정…"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
↑ 전현무♥한혜진 열애 인정 /사진 제공=더팩트 |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27일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전현무, 한혜진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보내드린다”며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더팩트는 이날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에서 ‘한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하며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함께 출연하며 여러 차례 ‘러브라인’을 연출했습니다. 때문에 예능 커플이 실제 현실 커플이 될 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최근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에서 공동 MC를 맡으며 또 한번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현무 소속사의 공식 입장 전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오늘(27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 후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감사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