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솔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
진솔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앨범 ‘JinSoul’ 수록 음원과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은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퓨쳐 베이스(Future Bass) 장르의 곡으로,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의 솔로곡 ‘이클립스(Eclipse)’에 이어 이달의 소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는 노래다.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과 함께 이번 앨범에 수록된 ‘러브 레터(Love Letter)’는 진솔과 김립이 함께 부른 듀엣곡이다. 언뜻 발라드 트랙 같아 보이는 이 노래는 둘의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신선한 소녀들의 그루브를 담아냈으며, 김립과 진솔의 매력적인 보컬이 듣는 이들의 감성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마치 블록(Block)을 쌓듯 각자 뚜렷한 색깔을 지닌 소녀와 소녀가 만나 새로운 캐릭터와 콘셉트, 독자적인 세계관을 만들어 온 이달의 소녀는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의 등장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새로운 써클을 만들어내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은 레드(RED)라는 확실한 컬러를 가지고 있는 김립과는 달리 블루(BLUE)와 블랙(BLACK) 사이의
한편,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의 솔로 싱글 앨범 ‘JinSoul’과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는 2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