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주성치 감독의 신작 ‘미인어’가 로맨틱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인어’는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청정해역 ‘청라만’을 지키기 위해 인어 ‘산산’이 콧대 높은 부동산 재벌가 ‘류헌’에게 접근하면서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은 판타스틱 오션 로맨틱 코믹버스터.
바닷가에 인간들 몰래 살고 있는 절세미인어와 천상천하 유아독존 츤데레 청년재벌이 만들어가는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에메랄드 빛 파도에 몸을 맡긴 채 보랏빛 꼬리를 펄럭이고 있는 미인어 산산과, 그런 그녀를 간절히 원하는 듯 푸른 바다를 향해 힘차게 손을 뻗은 류헌이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담겨있다.
미인어에게 닿을 듯 말듯 손을 뻗은 류헌의 애절한 모습에 응답하듯, 미인어는 그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아름다운 모습을 수면위로 드러내며 류헌에게 손을 내밀고 있어 더욱 로맨틱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바다에 비친 눈부신 달빛과 “인어와 인간의 환장(?)할 코믹 로맨스!”라는 카피까지 어우러진 메인 포스터는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에피소드로 유쾌한 반전과 로맨틱한 스토리를 들려줄지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오는 23일 개봉.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 유재석도 부러워한 수입…도대체 얼마길래?
[오늘의 포토] 아이린 '수식어 필요없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