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틀트립’에서 술방 특집이 공개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서는 미식여행 1탄원샷 투어를 주제로 평소 주당으로 소문난 이들의 양보 없는 ‘원샷투어‘ 대결이 펼쳐진다.
박나래는 자신의 집에 ‘나래바’를 차릴 만큼 연예계 애주가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환상의 짝꿍 장도연과 함께 이번 여행기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일본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눈의 도시 끝판왕 ‘훗카이도’를 방문해 위스키 만드는 과정을 견학할 수 있는 ‘위스키 증류소’를 둘러보고 홋카이도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맥주’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끊임없이 원샷하는 모습을 공개해 연예계 소문난 주당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훗카이도 3대 시장인 ‘니조시장’, 삿포로 3대 요리인 일본식 양고기 구이 ‘징기스칸’, 비현실적인 설경이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청의 호수’와 ‘흰 수염폭포’ 등 술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해 100인 판정단들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박나래는 “주량이 얼마나 되냐”는 MC 휘재의 질문에 ‘소주 3병’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답해 판정단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조윤선 “문화계 블랙리스트 김기춘이 시켰다고 진술? NO” 반박
[오늘의 포토] 홍수아 '대륙 여신 판빙빙 닮아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