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첫 유닛 앨범을 발표하고 차트 습격을 예고했다.
마마무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닛 앨범 ‘엔젤’(Angel)과 ‘답 답’(DAB DAB)을 공개한다.
이번 유닛 앨범에는 보컬라인 솔라&휘인의 ‘엔젤’과 래퍼라인 문별&화사의 ‘답답’ 2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마마무는 두 곡을 모두 더블 타이틀로 결정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솔라&휘인의 ‘엔젤’'은 마마무의 최초 8분의 6박자 발라드 곡이다. 팬들이 솔라와 휘인 커플에게 붙여준 ‘에인졀라인’이라는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문별&화사의 ‘답 답’은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우물쭈물 거리는 남자에게 ‘답답하게 굴지 말라며 짐승같이 날 안아줘’라고 말하는 짓궂고 위트 있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스윙 힙합 곡이다.
걸크러쉬 캐릭터가 잘 묻어나는 문별과 화사의 익살스럽고 강렬한 이미지가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한다.
마마무의 유닛 앨범은 지난 8월 13일~14일 열린 마마무 첫 단독 콘서트 ‘2015 MAMAMOO Concert-MOOSICAL’에서 선보였던 곡으로, 공연 이후 음원 발매를 간절히 바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매를 결정했다.
앞서 마마무는 팽팽한 신경전이 담겨있는 티저 영상을
발라드와 힙합, 각각 다른 매력을 앞세워 돌아온 마마무. 데뷔 후 첫 유닛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마무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닛 앨범 'Angel'과 'DAB DAB'을 동시에 공개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