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달샤벳 우희에 이어 이번엔 아영이 신예 전영도의 지원타자로 나섰다.
4일 정오 공개되는 싱어송라이터 전영도의 신곡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U)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달샤벳의 아영이 깜짝 출연한다.
공개될 티저 속 아영은 풋풋하고 달달한 곡 분위기에 맞춰 첫 데이트를 준비하는 설렘을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하게 연기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핑크색 잠옷을 입은 아영은 기지개를 켜며 일어나 외출을 준비하다가 연신 거울을 향해 혼잣말로 인사하는 일상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싱어송라이터 전영도는 달샤벳 우희에 이어 아영까지 이번 컴백 프로젝트에 지원군으로 나서며 ‘달샤벳의 남자’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전영도는 명지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작곡은 물론 작사 그리고 보컬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또한 2015년 제 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EMN유망주’상을 수상하며 떠오르는 유망주로 기대를 모아왔다.
한편 전영도는 오는 6일 음원 발매에 앞서 SBS MTV '더 쇼'를 통해 첫 컴백 신고식을 치렀으며, 금일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통해서도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