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일본 화제의 애니메이션 ‘하이 스피드! –프리! 스타팅 데이즈’를 국내 단독 개봉한다.
소설 ‘하이 스피드!’를 원작으로 한 ‘하이 스피드! –프리! 스타팅 데이즈’는 일본 현지에서 개봉과 동시에 큰 화제가 된 애니메이션이다. 국내 개봉소식을 기다린 마니아 층을 위해 개봉 전에 진행된 특별 상영회는 마련된 1,500여석이 모두 매진되고, SNS 실시간 트렌드에 노출되는 등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하이 스피드! –프리! 스타팅 데이즈’는 남자 고교 수영선수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사고방식과 목표가 각기 다른 네 명의 주인공들이 수영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모습을 그린다.
김주홍 메가박스 프로그램 매니저는 “기존에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했던 애니메이션 작품들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관객분들을 위해 ‘하이 스피드! –프리! 스타팅 데이즈’ 단독 상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