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전성민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마마무가 타이틀곡을 결정했다.
RBW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으로 돌아오는 마마무는 넌 뭘 해도 예쁘고 잘 어울린다는 뜻을 지닌 신조어를 활용한 ‘넌 is 뭔들’을 타이틀곡으로 최종 결정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김도훈 프로듀서가 참여한 노래다..
↑ 사진제공=RBW엔터테인먼트 |
RBW엔터테인먼트는 “마마무의 첫 정규앨범 '멜팅'은 앨범명에서 알 수 있듯이 마마무만의 색을 그대로 녹여낸 앨범이다. 더욱이 마마무는 오직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각오로 앨범을 완성한 만큼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마마무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미 공개된 2곡의 프리싱글을 통해 마마무의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예고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으며, 타이틀곡 ‘넌 is 뭔들’ 역시 마마무만이 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음악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마무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4명 멤버들은 기존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솔라는 소파에 엎드린 채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내며 몽환적인 눈빛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휘인은 리본 장식을 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문별은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였고, 화사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마마무는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 메인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극강의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인바 있다.
전성민 기자 skyblue005@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