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본성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으로 변신!…'어떤 연기 선보일까?'
↑ 박해진 치즈인더트랩/사진=더블유엠컴퍼니 |
배우 박해진이 출연하는 '치즈인터트랩'의 유정이 드디어 공개됩니다.
박해진은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미소 뒤에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으로 변신, 어떤 연기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박해진은 지금까지 전작에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본인의 것으로 완벽하게 만들어내는 열연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내 딸 서영이’에선 겉으론 차가워 보이지만 누구보다 속 깊은 인물 이상우 역으로, ‘별에서 온 그대’에선 한 여자만을 일편단심 사랑하는 순정남 이휘경으로 여심을 뒤흔들었으며 ‘닥터 이방인’의 천재 의사 한재준 역으로는 냉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발산해 안방극장을 숨막히게 했습니다.
여기에 ‘나쁜 녀석들’에선 기억을 잃은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으로 극의 중심에서 흐름을 이끌어가는 키플레이어 역할을 톡톡히 해내 큰 성원을 얻었습니다.
박해진의 활약에 힘입어 ‘내 딸 서영이’는 48%의 시청률을 기록, 이후 ‘별에서 온 그대’ 30%, ‘닥터 이방인’ 18%, ‘나쁜 녀석들’ 5% 등의 최고 시청률을 이끌며 모든 작품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무엇보다 박해진은 지난 ‘치즈인더트랩’ 팬미팅에서 “지금까지 했던 모든 캐릭터를 하나로 합쳐놓은 것이 바로 유정”이라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달달하다가도 섬뜩하고, 완벽한 것 같지만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과 스펀지 같은 캐릭터 흡수력을 가진 박해진의 시너지가 상당할 전망입니다.
뿐만 아니라 출연했던 작품마다 고유의 스타일링까지 완성시켜 그가 입고,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