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가수 김조한이 선공개곡 ‘내가 먼저 찾아갈게’를 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쏜다.
4일 소울패밀리 프로덕션은 “김조한의 선공개곡 ‘내가 먼저 찾아갈게’는 바쁘고 각박한 현실 속에 정작 소중한 사람들은 잊고 살아가는 우리들을 향한 일깨움을 담은 곡으로 라디가 작사하고 김조한이 직접 작곡을 했다. 쉬운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가 포인트다”고 밝혔다.
이어 “열심히 살아가고 계신 분들께 먼저 찾아가 에너지를 드리고자 버스킹 투어를 준비했다”며 팬들을 향한 특별한 선물과도 같은 뮤직비디오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영상에는 새벽 버스 차고지 방문을 시작으로 소방서에 레스토랑, 야외 결혼식장에 여대 캠퍼스 기습, 활기찬 재래 시장에 복싱 클럽, 끝으로 인천 송도에서의 길거리 버스킹 공연까지 곳곳을 종횡무진 돌며 힐링 무대를 펼치는 김조한과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현장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버스킹 투어를 마치고 김조한은 “바쁜 일상 속에 참 소중한 우리 가족, 친구에게 연락 한 번 하기가 힘든데 제가 불러드린 노래가 여러분 마음에도 작은 힐링으로 남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조한은 오는 12일 8년만에 정규 6집 앨범 ‘원스 인 어 라이프타임
‘(Once in a lifetime)을 발매할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