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오는 23일 드디어 컴백…‘생기발랄한 귀여운 콘셉트’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티저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오는 23일 드디어 컴백…‘생기발랄한 귀여운 콘셉트’
오는 2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여자친구 멤버들(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모습은 하나같이 순수하고 청순함 가득한 모습이다. 여자친구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청순미를 발산하는 한편 마당 위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등 영락없는 10대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특히 드넓은 초원 위를 배경으로 선보이는 파워풀한 군무와 인간 뜀틀 안무는 여자친구의 컴백과 함께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는 상황이다.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은 여자친구의 데뷔 앨범 ‘시즌 오브 글래스’(Season Of Glass) 타이틀곡 ‘유리구슬’을 작사·작곡한 작곡팀 이기용배가 다시 한번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으로, 스윙이 가미된 바운스 리듬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여자친구가 이번
한편 여자친구의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 버드(Flower Bud)’의 음원과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의 뮤직비디오는 23일 정오에 동시 공개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