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힙합 걸그룹 에이코어 블랙의 신곡 ‘하우 위 두’(How We Do)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일 소속사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는 에이코어 블랙의 신곡 ‘하우 위 두’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화려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한 멤버 케미와 민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스케이트 보더들의 화려한 스케이트보딩과 엉덩이를 이용한 섹시한 트월킹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제공=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 |
소속사는 “‘하우 위 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멤버 케미의 솔로곡 ‘날 것’ 등 총 3곡이 수록된 디지털 싱글 앨범”이라며 “‘하우 위 두’는 지난 연인의 사랑은 절대 받아줄 수 없다는 두 여자의 당찬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낸 힙합 곡으로 케미와 민주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어 “에이코어의 래퍼가 뭉친 유닛이나 보니 에이코어 보다 더 강렬한 힙합음악을 선보일 것이다. 많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에이코어 블랙의 신곡 음원은 오는 3일 공개될 예정이며, 이날 오후 11시 아프리카 TV 음악 토크쇼 ‘파워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