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tvN ‘집밥 백선생’에 출연하는 배우 손호준이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한 차승원과 ‘집밥 백선생’에 함께 할 백종원에 대해 설명했다.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리츠 칼튼 호텔에서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백종원 셰프, 방송인 김구라, 가수 윤상, 배우 손호준과 고민구 PD가 참여했다. 출연진 중 한 명인 배우 박정철은 해외 스케줄로 부득이하게 행사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날 손호준은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한 배우 차승원에 대해 “차승원 선배님께서는 만재도에서 어머니처럼 요리를 정말 많이 해주셨다. 항상 따뜻한 밥을 챙겨주셨다”고 말했다.
↑ 사진=곽혜미 기자 |
이어 그는 “백 선생님은 제가 스스로 해먹을 수 있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의 느낌이 강하다. 이번에 요리를 배우면 꼭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을 꼭 해서 먹어보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요리불능 네 남자가 ‘백주부 집밥 스쿨’을 통해 끼니 해결의 즐거움을 알아가고,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요리 인간’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는다. 오는 19일 밤 9시40분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