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 예능 섭외 1순위 강남의 비법은 엉뚱함? 강남·걸스데이 민아·소야·마이네임 인수-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16)
강남이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후 가장 달라진 점으로 ‘통장 잔고’를 꼽았다.
엠아이비(M.I.B) 강남은 최근 진행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녹화에 걸스데이 민아, 마이네임 인수, 가수 소야와 함께 참여했다.
강남은 이날 “‘안녕하세요’ 나오고 많이 뜬 것 같다”며 오랜만에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MC들은 “뜨고 나니 제일 많이 달라진 건 역시 통장 잔고 아니냐” 고 질문했고 솔직한 매력의 강남은 “은행 잔고가 허벌나게 달라졌다”며 숨김 없이 얘기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 편, 이날 쇼핑 중독의 남편이 고민인 주인공의 남편이 9년 동안 쇼핑한 물건들이 무대 위에 준비됐다. 박스채로 올라온 옷 더미에 스튜디오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통장 잔고는 달라졌어도 소박한 생활은 그대로인 강남은 남편의 옷들을 펼쳐보며 “이거 달라, 저거 달라”며 조르는 모습을 보여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강남의 엉뚱한 매력은 16일 오후 11시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 출산 후 첫 동반 브라운관 나들이, 하하·별 부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3/16)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하하와 별이 출산 후 첫 동반 브라운관 나들이에 나섰다.
16일 밤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하하․별 부부가 동반 출연해 만남부터 결혼까지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풀 러브스토리를 모두 털어놓을 예정이다.
앞서 2012년 하하․별 부부는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혼인신고를 먼저 해 혼전임신 의혹을 받은바 있다.
이날 녹화에서 MC 김제동이 “결혼식을 하기 전에 혼인 신고를 했다. 왜 그렇게 밀어 붙이신거냐”고 묻자 별은 “하하가 결혼발표 기자회견에서 혼전순결 발언을 한 후 급격히 힘들어 했다”며 혼전순결을 지켜주려 했던 하하의 눈물겨운 고군분투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하하는 “나도 남자다”라며 “혼자 소리도 많이 질렀다”고 말하면서 힘들었던(?) 당시의 상황을 재연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하하-별 부부의 영화보다 더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는 16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가구 디자이너로 변신, 배우 이천희- tvN ‘현장토크쇼, 택시’ (3/17)
부드러운 남자, 이천희가 가구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오는 17일 밤 12시20분에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최근 가구 디자이너로 변신한 이천희와의 토크를 진행한다.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한적한 동네의 대저택 앞에 택시를 세운 후 “정말 이렇게 커도 되냐”며 감탄사를 내놓는다. 대저택 같은 이 집은 배우 이천희의 집이었다.
이천희는 이영자와 오만석을 안내하며 집안 곳곳을 공개하고, 최근 푹 빠진 가구 작업실도 함께 공개한다.
또한 건축가로 유명한 동생 이세희 씨도 이천희와 함께 자리해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이천희의 특별한 취미는 17일 방송되는 ‘택시’에서 확인 가능하다.
◇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안영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3/18)
‘진짜 사나이’ 여군들이 여군을 말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2’에서 활약했던 배우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한다.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2’에서 각잡힌 FM 병사의 모습을 보여줬던 배우 박하선에 MC윤종신은 “훈련이 너무 힘들어서 철모로 가리고 욕을 했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박하선은 “살면서 처음으로 뱃속 깊숙이 숫자 욕이 나온 적은 처음이다”라며 평소 청순한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에피소드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볼 수 없었던 배우 박하선, 강예원의 솔직한 발언들과 의외의 에피소드들이 이어져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박하선, 강예원 등의 예능적응기를 다룬 ‘라디오스타 – 니들이 군대 맛을 알아’ 특집은 오는 18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 Mnet ‘원나잇 스터디’
개그우먼 이국주의 은밀한 과외가 시작된다.
Mnet 신규 리얼리티 쇼 ‘원나잇 스터디’가 오는 18일 첫 출격한다.
‘원나잇 스터디’는 FNC 신예 엔플라잉이 진정한 ‘심쿵남’으로 거듭나기 위해 여심 완벽 사로잡기에 도전하는 Mnet의 신규 리얼리티 쇼다.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가 엔플라잉의 과외 선생님으로 나서, 때로는 편안한 옆집 누나처럼 때로는 호랑이 선생님처럼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특별한 수업을 진행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net 신규 리얼리티 ‘원나잇 스터디’는 오는 18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SBS ‘아빠를 부탁해’
설특집 ‘아빠를 부탁해’가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다.
‘아빠를 부탁해’는 50대 아빠와 20대 딸의 소원해진 부녀 관계의 회복을 그리는 과정을 담는 리얼 부녀 버라이어티다.
프로그램은 이경규, 조재현, 강석우, 조민기가 자신의 딸들과 시간을 보내며 서툴게나마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을 그린다.
지난 2월 설특집 프로그램으로 2회분이 방영된 ‘아빠를 부탁해’는 13%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당시 많은 시청자는 “‘아빠를 부탁해’가 정규 편성 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보였고, SBS는 검토 끝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했다.
‘아빠를 부탁해’는 오는 21일 토요일 저녁 8시45분 첫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금주의 종영 예능
◇ SBS ‘에코빌리지-즐거운 家!’
‘에코빌리지-즐거운 가’(이하 ‘즐거운가’)가 마침내 집짓기를 마친다.
‘즐거운 가’는 꿈에 그리던 집을 직접 지어가는 모습을 통해 그 상상을 정보로 구체화시키고, 실제로 생활하면서 겪는 주거의 장점을 부각시키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작년 8월 첫 방송된 ‘즐거운 가’는 연예인들이 직접 집을 짓고, 농사와 가축 키우기 등을 해내며 귀농과 집짓기의 꿈을 실현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김병만, 민아, 이재룡, 송창의, 정겨운, 장동민, 비투비 민혁 등은 한 가족이 돼 그들만의 집을 지었다. 예지원, 이종원 등의 게스트들도 출동해 집짓기를 도왔다.
그동안 소소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즐거운 가’는 오는 18일 종영한다. ‘즐거운 가’가 방영되던 수요일 오후 11시10분에는 ‘한밤의 TV연예’가 편성됐다.
◇ tvN ‘삼시세끼-어촌편’
‘삼시세끼-어촌편’의 차줌마와 참바다 씨와 이별할 시간이 다가왔다.
tvN ‘삼시세끼-어촌편’은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만재도로 떠나 삼시세끼를 해결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삼시세끼-어촌편’은 차승원의 훌륭한 요리 솜씨로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차승원-유해진의 오랜 우정과 나이를 뛰어 넘은 손호준과의 새로운 우정으로 진득한 여운을 남겼다.
자연스럽지만 시트콤같았던 이들의 만재도 생활은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으로는 드물게 10%를 가뿐히 넘기며 시청률 면에서도 대성공을 거뒀다.
‘삼시세끼-어촌편’은 오는 20일 9회 ‘마지막 이야기’편을 끝으로 종영되며, 이어 27일부터는 ‘꽃보다 할배-그리스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