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민 구속, 공식입장 봤더니…
탤런트 김성민이 마약 매수·투약 혐의로 구속됐다.
김성민은 지난 11일 법무대리인을 통해 “4년 전 법정에서 다시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고 깊이 다짐하고 법원으로부터 선처를 받아 집행유예로 풀려났으나, 이번에 다시 잘못을 저지르게 돼 자신을 응원했던 팬들과 가족들에게 너무나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고 사과했다.
이어 “선처해 기회를 줬지만 다시 잘못을 저지른 것을 뼈저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 사진=MBN |
한편, 김성민은 이날 오전 필로폰 구매 및 투약 혐의로 서울 자택에서 체포돼 경기 성남 수정결찰서에서 조사받았다.
앞서 김성민은 필로폰 정맥 주사로 16회 가량 투약할 수 있는 양을 구입했고, 이중 1회 정도 투약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김성민의 변호인 측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판매업자로부터 필로폰을 매수한 혐의로 체포돼 현재 마약류관리법위반죄로 성남수정경찰서에서 성실히 수사에 응하고 있는 바, 위 매수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자백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재 매수사실 외 투약사실에 관하여는 금일 오후부터 수사를 시작한 바 이에 관하여는 추후 사실이 확인 되는대로 입장을 표명할 예정이니 확인되지 아니한 사실에 관한 무분별한 보도는 삼가주시길 간곡히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경기 성남수정경찰서는 13일 필로폰 투약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났다
경찰 측은 "증거 인멸과 도주의 우려가 있다"고 설명했다.
김성민 구속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성민, 어떻게 하면 좋을까” “김성민, 결국 구속” “김성민, 도주 우려 있어 구속됐네” “김성민, 반성 좀 해야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