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 어린이 시청자 고민도 모이세요, 박성광·박영진·김기리·김영희 -KBS2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 (2/23)
‘안녕하세요’가 아이들을 위한 코너를 마련한다.
23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토크쇼-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가 아이들과 함께 하는 ‘궁금하세요?’라는 새 코너를 선보인다.
‘안녕하세요’는 지난 2010년 11월 첫 방송 이후 남녀노소 불문하고 수많은 고민 사연과 궁금증들이 접수됐다. 그 중 가장 많은 궁금증을 남긴 나이대는 다름 아닌 어린 아이들이었다. 이에 ‘궁금하세요?’라는 코너를 통해 아이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녹화에는 ‘개그콘서트’의 박성광, 박영진, 김기리, 김영희가 출연해 아이들의 궁금증 해소에 동참했다.
새 코너 ‘궁금하세요?’는 어린이들이 직접 답변을 듣고 싶은 MC와 게스트를 선택하고 궁금한 것을 질문한다. 지목당한 사람은 아이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해야 한다.
돈, 사랑, 심리, 철학, 역사 등 장르 불문한 아이들의 질문 폭탄에 어른들은 속수무책이었다. 특히 한 어린이는 “사람은 왜 사는 걸까요?”라고 심오한 질문을 했고, 김기리는 “우리는 정자였어요”라고 대답을 시작해 주위를 당황시켰다.
이어 “우리는 수많은 정자들 중 경쟁률을 뚫고 태어난 위대한 존재다”며 “나를 만들어준 사람을 위해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다들 애썼지만 갸우뚱 하는 아이들의 표정에 고군분투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궁금하세요?’ 코너는 23일 밤 11시10분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화가 말하는 신화, 그룹 신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2/23)
그룹 신화가 허심탄회하게 자신들의 역사를 밝힌다.
23일 밤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12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그룹 신화가 출연해 최장수 아이돌다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녹화는 10년 전 대한민국을 핑크빛으로 물들인 연애 버라이어티 SBS ‘리얼 로망스-연애편지’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신화는 첫 오프닝부터 ‘댄스신고식’으로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튜디오 사진에서는 성유리와 에릭이 함께 장미꽃을 든 채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1998년 데뷔한 신화는 ‘힐링캠프’에서 단 한 번도 멤버 교체 없이 17년 동안 꾸준히 활동한 비결과 함께 해체 위기도 함께 공개한다.
리더 에릭은 “(4년간의 공백이) 신화로서 가장 큰 해체 위기였다”며 해체 위기가 있었음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까딱 잘못하면 이대로 (신화가)헤어질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며 해체 위기의 순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신화가 4년간의 공백을 깨고 다시 6명의 완전체로 컴백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3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요리하는 남자들 모두 나와라, 서태화·브라이언·최현석·맹기용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2/25)
MBC ‘라디오스타’에 요리하는 남자들이 총출동했다.
오는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연예계 대표 ‘요리하는 남자들’이 등장하는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고’ 특집이 펼쳐진다.
이날 한.중.일.양식 조리사 자격증을 갖춘 배우 서태화, 요리와 청소를 좋아하는 브라이언, 방송인보다 더한 입담의 스타 셰프 최현석, 꽃미남 훈남 셰프 맹기용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지상파 토크쇼는 첫 출연인 최현석은 “뼛속 깊이 혈관에 흐르는 혈액까지 셰프인 최현석입니다”라는 센스 있는 인사말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요리사가 된 계기를 묻는 MC의 질문에 최현석은 “어머님은 한식 요리하셨고, 아버님은 양식 호텔에서 총주방장을 하셨다”며 요리사 집안 내력에 대해 공개했다.
그는 또한 요리사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처음엔 요리사 되길 싫어했다며 유명 셰프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셰프 최현석의 허세 캐릭터의 실체가 공개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25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 상남자들의 격돌, 그룹 신화·제국의 아이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3/1)
연예계 상남자들이 한판 대결을 펼친다.
오는 3월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상남자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져 그룹 신화, 제국의 아이들이 출연해 ‘런닝맨 팀’과 3파전을 벌인다.
22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홍일점 송지효의 MC 아래 벌어지는 세 팀이 흙탕물 싸움, 인간 사다리 등 야성미 넘치는 게임들에 임하며 진정한 상남자를 가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일반 시민들과 함께 하는 여왕 피구도 함께 즐긴다. 신화는 “여왕을 지켜야 해”라고 외치며 온몸으로 ‘여왕’을 지켜 여심을 자극한다.
또한 동갑내기 친구인 이민우와 하하는 흙탕물 싸움 도중 서로를 껴안으며 우정을 확인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김동준 등은 눈을 번뜩이며 승부욕에 불타는 표정으로 게임에 달려들어 보는 이를 폭소케 하고 있다.
어떤 팀이 연예계 진정한 상남자가 될지는 오는 3월1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 가능하다.
◇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
‘결혼 터는 남자들’은 다섯 명의 남자 MC와 게스트들이 결혼과 관련된 사연을 듣고 대화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MC로는 배우 오창석, 손준호,, 방송인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등 5명이 발탁된다. 이들은 은밀하지만 화끈하고, 솔직하면서도 유쾌한 남자들의 결혼 이야기를 펼칠 것으로 예고했다.
이에 대해 MBC 관계자는 “단순한 흥미 위주의 19금 토크쇼가 아닌, 결혼을 주제로 한 폭 넓은 이야기를 풀어낼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결혼 터는 남자들’은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문제적남자’는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섯 남자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언론고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전현무를 비롯해, 공대오빠 반전매력을 선보이는 하석진, 영국 명문 사립고를 나와 상류층 영어를 구사하는 엘리트 배우 김지석, 토익 만점 카이스트 박사, 금융권 입사 전적이 빛나는 페퍼톤스 이장원, 6개 국어에 능통한 서울대생 외국인 타일러 라쉬, 아이큐 148로 수능 모의고사 전국 상위 1%에 오른 아이돌 랩몬스터까지 합류해 ‘문제적 남자’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식스팩보다 섹시한 뇌가 대세인 시대, 대한민국 대표 뇌섹남 6인이 모인 ‘문제적남자’는 비슷하게 생각하고 공감하며 살아가는 것에 익숙했던 현대인들에게 생각의 틀을 깨는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오는 26일 첫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신개념 미스터리 음악 추리쇼다.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 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음치여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으로, 초대 가수는 음치를 선택하든 실력자를 선택하든 끝까지 듀엣무대를 마쳐야 한다. MC로는 가수 김범수, 개그맨 유세윤, 슈퍼주니어 이특이 나서고, 안영미, 강용석, 줄리안, 레인보우 재경, 김상혁 등이 패널로 나선다.
오는 26일 밤 9시40분 첫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