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가수 에디킴이 새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에디킴은 21일 정오 ‘마이 러브(My Love)’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마이 러브’는 에디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싱싱싱’(Sing Sing Sing)의 타이틀 곡으로, 이번 앨범에는 ‘어폴로자이즈’(Apologize)를 포함해, ‘싱싱싱’ ‘러빙유’(Lovin' You) ‘샤워 걸’(Shower Girl) ‘조화’(造花)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 에디킴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마이 러브’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여심 사냥에 시동을 걸었다. 뮤직비디오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세레나데 ‘마이 러브’를 부르는 에디킴의 모습이 낭만적으로 그려졌다. 소박한 피아노 한 대로 시작한 수줍은 사랑 고백이 화려한 조명 속에서 한 편의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를 만들며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상대역은 최근 tvN 코미디 프로그램 ‘SNL코리아’에 크루로 새롭게 합류하며 활약을 예고 한 신예 정연주가 맡았다.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 정연주는 에디킴의 갑작스러운 노래 선물에 부끄러우면서도 감격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순수하고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이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에디킴의 ‘미모’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디킴은 휴대폰을 마이크 삼아 세레나데를 속삭이는 감미로운 모습부터, 무대 위에서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동시에, 트렌디한 슈트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