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가수 숙희가 팬들과 함께한 ‘이별 음감회’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는 숙희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17일 열렸던 ‘이별 음감회’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에는 진행을 맡은 방송인 유병권이 등장해 “안녕하세요. 홍제동 김수미 유병권입니다. 숙희 누나의 첫 번째 음감회에 이어서 두 번! 음감회에서도 진행을 약소하게나마 맡게 됐다”며 전했다.
↑ 사진제공=JG엔터테인먼트 |
숙희는 등장과 동시에 “추운 날 시간 내서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근데 오늘 ‘이별 음감회’인데 커플 분들이 많이 오셨다. 영원할 것 같죠?”라며 농담을 던지며 음감회를 시작됐다.
특히 팬들을 위한 ‘5자 토크’, ‘숙희 정보 퀴즈’, ‘숙희 노래 이어 부르기’등의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숙희의 ‘원 러브’, ‘얼굴 보고 얘기 하자’ 등 노래를 이어 부르는 팬들의 모습이 비춰졌다.
이어 같은 소속사 유병권과 남설아, 작곡가 똘아이박, ‘한잔했어요’의 피처링을 해준 벨로체 신지현 등이 등장해 숙희를 응원했다.
또한 숙희는 음감회가 끝난 후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대화를 나누고 일일이 사진을 찍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선보였다.
한편, 숙희 소속사는 “음감회에 참여하지 못 하신 팬 분들을 위해 숙희 ‘이별 음감회’ 라이브 영상 일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